본문 바로가기
음식집 리뷰

천안 터미널 초밥맛집 진짜 맛있음

by 만두깡 2020. 3. 24.

여기 식당은 2020년 3월 22일 방문하였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밥 집을 알려 드릴게요

솔직히 저만 아는게 아니라 코로나로 다른 가게들은 장사가 잘 안되는데 여기는 2시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은근 많더라고요 그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클린존 이라고 하네요 역시 맛집 ㄷㄷ
냉 모빌 소바를 먹고 싶었는데 여름 부터 하신다구 합니당ㅠㅠ

 

문 들어서자마자 판매를 하고있네여

내부 식탁은 요래 이쁘게 되었어요 생강, 단무지, 마늘 간장 순으로 있고

그리고 주전자안에는 따뜻한 차가 준비돼있어요

초밥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추워서 그런가 온소바를 주고 토마토 네가 왜 있냐?

라고 생각했지만 이유가 다 있어요 고추냉이를 조절을 못해서 많이 드시면 엄청 매운데 그때 드시면 됩니당 꿀팁!!! 

그리고 양파 저 God김치 정말 맛이 좋아요

진짜 따로 사가고 싶네요 저 김치랑 밥만 있으면

두 그릇 뚝딱인데...

토마토 어디감???

맛있겠죠?

토마토가 벌써 없어진 건 토마토 가 말을 안들 길래 제가 훈육을 해줬습니다.

매울 때 먹으라면서 요? ㅇ,ㅁ 그래서 또 달라고 했는데 다 먹을 걸 보고 "많이 들릴게요" 하고 가셔서 기분은 좋았지만

돼지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정말 좋았어요 직원분 감사합니다 다시 주신 거 다 먹었어요

이제 초밥을 훈육해주러 갑시다.

빛나는데?

저는 먼저 고추냉이를 좋아해서 와사비를 위에 얻지고 그리고 양파를 얹고 God김치 얻으니

 

 

빛이 나네요 크~ 이제 간장을 살포시 찍어서 입으로 직행해주면 이제 눈을 감고

음미해주시면 만약 젓가락 질을 잘못하시면 먼저 간장을 찍어 주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이제 초밥님께서 저를 혼내주십니다

제가 홍성 가서 10p(조각)에 3만 5천 원짜리랑 비교해도 꿀리지 않을 정도로

이 가격에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모둠초밥 가격은 1만천 원이고 이런 식당 찾기 쉽지 않습니다.

초밥을 다 먹고 벨을 누르면 후식을 주는데

막대기에 파이애플이 꼽혀있고 절대 양은 저 정도가 아니고...

여기까지만 말하겠습니다. 후식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