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집 리뷰

천안 신세계 백화점 사보텐(saboten) 천안 돈까스 맛집

by 만두깡 2020. 3. 16.

사보텐 천안신세겨 백화점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 B관 4층에 있는 사보텐[saboten]을 가보았어요

사보텐 메뉴

저희 가족은 쿨세트, 모짜 체다 치즈 카츠, 카사네 카츠 먹었습니다.

메뉴 설명이 절망 잘돼 있네요

소스통 입니다 

깨들이 있었는데 잘 빻아 주고 먹고 싶은 소스 넣어주시면 돼요

깨들이 있었는데 잘 빻아 주고 먹고 싶은 소스 넣어주시면 돼요

모짜 체다치즈 카츠, 카사네 카츠, 쿨세트

본론으로 음식 짠 위에 음식이 모짜 체다치즈 카츠 14.5, 외쪽 아래 가 카사네 카츠 14.5 안에 고기가 얇게 곁 곁으로 고기 쌓여 있네요 오른쪽 아래는 쿨 세트 15.5 에요 밥 대신 냉 소바가 대신 나오네요

모짜 체다 치즈 카츠 14.5

생각보다 돈가스 가 많이 커요 ㄷㄷ

  카사네 카츠14.5

얇게 슬라이스 한 등심을 24 곁으로 층층이 쌓은 카츠라고 하네요 

쿨 세트15.5

저는 매콤 크림이랑 돈가스 소스를 둘 다 먹어보고 싶어서 2개를 나우어서 먹었습니다.

미니 카츠, 치즈 카츠, 통 새우튀김 구성되어있어요

이 소스가 인기가 많아서 가게에서 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음료수 1+1)

 

소스는 3+1 행사를 하고 있네요 하나에 5천 원

가게 인테리어 도 이쁘네요

많은 메뉴들 ㄷㄷ

맛도 좋고 인테리어 도 좋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가게 손님이 없던데 여기는 그나마 있네요 맛집이었나 봅니다

지금은 맛집 줄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Bye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