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집 리뷰

대전 스시쿠루마 다녀온 후기 *주의사항* 새우튀김+ 이에 세트

by 만두깡 2020. 4. 4.

2020/04/02 오늘은 대전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스시쿠루마를 가보겠습니다.

↓네이버맵 지도↓

http://bitly.kr/X8rHdGPYB

불러오는 중입니다...

*주의사항*

오픈 시간 11:30 ~ 14:00 오전 장사

17:00~21:00 오후 장사

*월요일 일요일은 휴무이고

재료를 소진하면 일찍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전에 식사를 하시려면 

*13:30 까지는 와야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그 이후에 오시면 오후장사 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만약 불안하시면

스시쿠루마전화번호 : 010-4412-9244

위에 전화로 조료 소진이나 문열었는지 여쭤 보시면 돼요 꿀팁인가???

입구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여기에 전화번호를 적고 

 기다리면 전화를 주셔서 그때까지 기다리시다가 전화가 오는데 그때 입장하시면 돼요

테이블이 하나 밥이 되면 양초 키는것 같습니다

가게에 들어오면 테이블이 하나만 있는 게 신기하네요 

만약 다른 분이랑 앉기 껄끄러운 신 분들은 포장도 된다고 적혀 있어서 포장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별로 신경 안 써서 친구랑 마주 보고 앉아 먹었습니다.

내부에서 밖을 봤을때모습
옷걸이

바로 뒤에 옷걸이가 있어 저는 가방을 걸어 놨습니다.

메뉴판 오른쪽이 앞 왼쪽이 뒤

앞면은 원산지 표기가 돼있는 걸 볼 수 있고

메뉴판 뒷면을 보시면 토스나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는 걸 볼 수 있네요

저는 이에 세트를 먹었습니다.

테이블마다 간장이 있는 게 아니라 간장을 직접 따라주십니다. 

밤에 오시면 초 때문에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는척 할수 있는 짤

저는 가운데 소고기를 가장 많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광어도 정말 두껍고 씹는 맛이 좋고 구운 연어도 처음 먹었는데

맛있고 그냥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비이 세트도 먹어 보고 싶어요 새우랑 연어가 정말 맛있거든요

튀김도 맛있어요 새우튀김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먹어 보셔도 좋습니다.

안에도 꽉차고 특유의 밀가루 맛이 안 나고 좋아요

 

http://naver.me/FZKrNioY 

불러오는 중입니다...

전화번호 : 010-4412-9244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 112로 112번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