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집 리뷰

천안 안주 맛집 술다락

by 만두깡 2020. 3. 20.

오늘은 안주 맛집으로 유명한 술 다락을 가보았습니다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술 다락

오늘 가본 곳은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에 위치해있는 술.다.락

로제 빠네 치킨, 치즈, 크림, 토마토 소스

저는 로제 빠네 치킨 을 먹었는데

가격은 (2020-3-20) 기준 2.4이고

메뉴를 시킬 때 이게 뭐지 하면서 

로제 빠네 치킨 도저희 어떻게 생긴지 너무 궁금했어요

소맥 안주 거리

그런데 뜨든!!

또 저 가운데는 크림만 있는 게 아니라 치즈까지 같이 있어요 대박!!!

그리고 저 빵 뚜껑? 도 그냥 버리는 건 줄 알았지만

먹어보았는데 불맛과 아주 약간의 탄맛? 이나는데

저것조차 맛있어요

 

그런데 치킨은 왜 이리 부드러운지 그냥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치킨 밑에 는 토마토소스? 가있는데 

토마토를 싫어하는데 저인 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먹는 꿀팁!!!※(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일단 빵을 찢어서 크림에 퐁당 하면서 치즈를 가져온 다음에 밑에 깔아주고

그위에 토마토소스를 찍은 치킨을 얻고 소맥을 건배하면 끝

바로 소맥 마시고 딱 안주 대기시켜 놓은 치킨과 치즈에 젖은 빵을

... 너무 맛있어요 정말

술마시로 갔는데 식사를 해버렸네요

 

다른 맛있는것도 많은데 다음에

올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처음에 스낵도 나오는데 그건 사직을 못 찍었어요

다음에는 좀 더 신경 써서 사진을 찍어

더 좋은 후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술다락 정보

전화 번호: 041-522-5414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226-20